티파니·손담비, 쎄씨8월호 화보 '화제'
티파니·손담비, 쎄씨8월호 화보 '화제'
  • 이동로 기자
  • 승인 2012.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스페셜 북 담아

[이동로 기자] '소녀시대' 티파니와 가수 손담비의 화보를 담은 패션매거진 '쎄시'8월호가 화제다.

‘쎄씨’는 손담비를 표지 모델로 내세워 8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즐기는 깨알 아이디어부터 소녀시대 티파니의 유기견 돕기 화보 등을 담았다.

티파니는 유기견을 돕기 위한 화보촬영에 나섰다.  펑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다.

티파니는 화보 촬영 내내 시종일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잃지 않아 프로다운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티파니가 직접 착용한 쥬얼리 및 가방, 구두 등 쎄씨 홈페이지(ceci.co.kr)에서 경매를 통해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 입양과 보호를 위해 전액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공식 미디어후원사로 참여한 쎄시는 8월호를 통해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북을 함께 발매했다.

초짜, 중수, 폐인, 좀비 레벨에 따라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는 비법을 전수했다. 특히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기 위한 록페 여신 헤어 TIP과 메이크업, 애프터 페스티벌 어드바이스를 공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쎄씨 홈페이지(ceci.co.kr) 과 페이스북(facebook/cecimagazine)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