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남성을 유혹하다'
화장품 '남성을 유혹하다'
  • 이동로 기자
  • 승인 2012.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로 기자] "남자를 유혹하다". 화장품 업계가 남심을 유혹하고 있다. 자신의 치장과 옷차림에 돈을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타깃이다. 이들에게도 고민이 있다. 여름철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 흉터 등이다.

화장품 업계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각종 스킨 케어 제품을 쏟아내고있다.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아리따움 ‘서머 그루밍 대전’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에서는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서머 그루밍 대전’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리따움 매장에서 ‘라네즈 옴므 선케어’ 라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5% 할인혜택과 함께 7월 한 달간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등록하는 남성들에게는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선BB크림과 헤어스타일 제품 등 그루밍 4종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 ‘2012 썸머 빅 세일’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도 여름을 맞아 이번 달 말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2 고객감사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을 막아줄 자외선차단 기능에 남성들의 까매진 피부 톤까지 한번에 보정해 주는 선BB크림은 물론 남성들을 위한 피부탄력과 리프팅, 수분과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피토메스 ‘피부 지원사격’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피토메스는 남성 스킨로션 겸용으로 편리성과 함께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옴므 클리닉 플루이드’와 트러블로 인한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옴므 트러블 및 자국 관리 세트(4step)’를 각각 30%,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옴므 클리닉 플루이드’는 세범컨트롤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면서도 아미노산유래 피부 보습성분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또한 피토메스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후기 작성자 1명에게 피토메스의 전 제품 32종을 증정한다.

피토메스 관계자는 “요즘 남성들은 과거와 달리 자신의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 각종 스킨케어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며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은 이미 포화상태로 이제는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야 할 때”라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