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協, 청년창업 단기 인큐베이팅프로그램 2기 모집
벤처기업協, 청년창업 단기 인큐베이팅프로그램 2기 모집
  • 허정철 기자
  • 승인 2012.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미래 성공벤처를 꿈꾸는 청년창업자를 돕기 위한 단기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Pre-Startup Winning Camp'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는 3개월 간 주 1회 멘토링과 창업교육을 비롯하여, 매달 사업평가와 클리닉을 통해서 최종 사업계획서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구로구청과 공동 운영하는 스마트인큐베이터의 공간도 무상으로 지원된다. PSWC의 프로그램의 우수 팀에게는 창업 심화과정인 “Jump up”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PSWC출신들의 활약이 벤처산업에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 내고 있다. 1기인 서지원(캠펑코리아 대표), 이근화(투비커스 대표)는 중소기업청 예비기술창업자육성사업에 선정, 5000만원에 자금 지원을 받았다.  서정우 (서클컨넥션 대표)는 중기청 프로젝트(7천만원), 보건복지부 사업(16천만원)의 계약을 수주했다.

이밖에 조민승(보자기레이블앤미디어 대표)등 SWC 출신들은 사업자 등록을 완료, 본격적인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 PSWC 2기의 신청은 5월 23일까지 www.seoulvi.com을 통해 진행되며, PSWC멘토의 심사를 거쳐 6월 초 20명 내외의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창업을 준비하는 개인이나 3인 이하의 팀으로, 2011년 9월 이후 기 창업자인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