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제 5기 뱅키스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한국투자증권, 제 5기 뱅키스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2.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활동 우수자에게 장학금 수여 및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이 5월 6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 5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이번 뱅키스 홍보대사로 선발되면 같은 달 11일부터 약 6개월간 본인 소속의 캠퍼스에서 재테크 설명회 주최, 블로그 및 SNS를 통한 다양한 금융관련 컨텐츠 생성 등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선배 뱅키스 홍보대사들과의 만남, 단체워크숍,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한 다양한 사회경험 축적 및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갖게 된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홍보대사 학생들에게 금융지식 향상을 위한 금융교육 지원 및 현직 증권사 직원과의 만남을 통한 사회생활 궁금중을 풀어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외에 홍보대사 전원에게 매월 일정액의 활동비, 개인명함, 수료증이 제공될 예정이며, 금융자격증 취득 시 소정의 격려금 지급과 우수 홍보대사를 선발해 장학금 지급 및 한국투자증권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석로 eBusiness 본부장은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뱅키스가 젊고 열정적인 대학생 후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작한 뱅키스 홍보대사는 회사와 고객에게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력소와 같다"며 "이번에도 멋진 활동을 기대하며, 학생들에게는 좋은 사회경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