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자산관리 서비스 오픈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자산관리 서비스 오픈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2.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스시템(MTS) ‘신한i SMART’에 다양한 금융상품 매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MTS‘신한i 스마트’는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랩(Wrap), 종금형 자산관리계좌(CMA), 환매조건부채권(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정보 조회가 가능할 뿐 아니라 펀드,ELS,DLS,RP에 대한 매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수익률 높은 펀드, 특정기간 많이 팔린 펀드, 테마별펀드, 관심펀드 등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익률이나 위험분석 등 다양한 자산관리 기능과 금융상품 내역조회가 가능한 ‘My캘린더’, 금융상품 매매와 수익률을 SMS로 받아볼 수 있는 ‘알리미’ 와 ‘상담기능’을 지원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오는 5월4일까지 우대금리RP판매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금융상품 Only in 스마트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스마트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마트 91일 RP” 상품을 총액 50억 한도로 판매한다.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이며, 개인당 1억까지 매수가 가능하다. 이 상품은 91일물을 기준으로 연 4.3%의 높은 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둘째, 스마트폰에서 금융상품 매매 고객(적립식펀드 10만원,임의/거치식펀드 100만원,ELS/DLS 100만 원 이상)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금융상품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돌체구스토)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와 신청방법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