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해피, 해피 ELS 페스티벌」실시
우리투자증권, 「해피, 해피 ELS 페스티벌」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2.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이 만기 6개월 이상 공모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Happy, Happy ELS Festival>를 실시한다.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 유럽발 재정위기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ELS 투자고객의 조기상환을 축하하고 ELS 투자경험이 없는 고객에게 좋은 상품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기존에 ELS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이번 기간에 ELS를 청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5인치 3D TV(1명), DSLR 카메라(3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ELS를 신규로 거래하는 3억 이상 청약 고객에게 금 1돈을, 1억원 이상 청약 고객에게 10만원권 주유상품권을 드리며, 1천만원에서 1억 미만 청약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증권사 최초로 홈페이지, HTS, 스마트폰을 통한 24시간 ELS 온라인 청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mug Smart’ 에서 500만원 이상 청약한 고객에게 5000원권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정병석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우리투자증권의 경쟁력 있는 ELS 상품에 많은 고객들이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관련 문의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44-00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