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만12세 이하의 어린이들의 올바른 금융교육을 위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융프로젝트인 ‘신한 키즈플러스’를 출시한다.
‘신한 키즈플러스’는 신한은행의 신한 키즈플러스 통장, 신한 키즈플러스 적금, 주택청약 종합저축, 신한BNP파리바 자산운용의 신한 BNPP 엄마사랑 어린이 적립식 증권투자신탁, 신한생명 무배당 Kids Plus VIP 꿈나무 변액유니버설 보험, 신한카드의 Kids Plus카드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한 키즈플러스 통장’은 자녀에게 용돈관리 방법 및 금융거래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자동화기기 현금 인출수수료 우대서비스, 평생계좌번호 지정서비스, 영어인자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자녀의 미래설계 자금을 꾸준히 불입할 수 있는 ‘신한 키즈플러스 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총 4회 재예치가 가능하며, 자동이체 등록, 주택청약보유 등 우대요건 충족시 최고 연 3.6%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일(새해,설날,어린이날,추석)날 입금 시 보너스 금리 연 0.1%를 추가로 제공한다.
‘Kids Plus카드’는 영유아 보유 고객에게 육아를 위한 카드소비 시 혜택을 부여한 카드로써, 병원·약국할인, 할인점·오픈마켓할인, 유아전문기관·학습지 할인, 키즈카페·테마파크·아쿠아리움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한 키즈플러스’출시를 기념해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부모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한 어린이 쿠킹교실’도 개최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디보 칭찬스티커’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하여 신한 키즈플러스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한다”며,“신한 키즈플러스는 어린이 고객들이 부모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성교육, 경제교육, 이벤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