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추천 라인업 상품 가입하고 선물도 받고!
한국투자증권, 추천 라인업 상품 가입하고 선물도 받고!
  • 김아름 기자
  • 승인 2011.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민 알파(α)투자 이벤트 실시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 <http://www.truefriend.com>)은 6월말까지 투자제안 및 자산관리 서비스 일환으로 ‘전국민 알파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추천 라인업 상품인 I’M YOU / V랩 / ELS / 펀드에 3천만원이상(펀드는 1천만원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차렵이불(3~4월) 또는 고급우산(5~6월)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금액에 따라 ▶헤라선크림 ▶여행용 캐리어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정관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은 “최근 변동성이 큰 장세에서 재테크에 고민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자산관리 서비스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 구축 및 이벤트를 실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이 추천하는 상품인 I’M YOU는 지난해 3월에 출시해 ‘시중금리+ α(알파)’ 목표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하고 있고, 한국투자증권 랩의 대표 브랜드인 V랩은 약 20개의 중앙운용형 랩에 25개의 엄선된 자문사가 협력하여 40년의 자산관리운용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고객을 위해 상품을 운용 중이다. 또한 높은 변동성을 보이는 시장 속에서 안정성을 강화한 다양한 ELS 상품 및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펀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는 고객센터(1544-5000 / 1544-0012) 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