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VVIP 고객 위한 프리미어 블루 출시
우리투자證, VVIP 고객 위한 프리미어 블루 출시
  • 김노향 기자
  • 승인 2011.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투자증권
우리투자증권은 VVIP 고객을 위해 '프리미어 블루' 브랜드를 사용한 금융신상품 3종을 오는 10일부터 출시한다.

프리미어 블루는 우리투자증권이 고액 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된 자산관리 및 라이프 케어 서비스 제공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프리미어 블루 시스템트레이딩펀드 랩, 프리미어 블루 헤지펀드, 프리미어 블루 딤섬채권 펀드 등 3종이며, 모든 상품이 최소 1억원 이상의 가입 제한이 있고 한시적인 기간 동안만 모집한다.

'프리미어 블루 시스템트레이딩펀드 랩'은 선물시장에 대한 시스템트레이딩을 이용, 시장의 등락과 상관없이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프리미어 블루 헤지펀드'는 절대수익 추구형 상품으로 글로벌 헤지펀드에 투자하는 재간접 펀드다.

최근 앞서가는 자산가들의 관심 영역인 헤지펀드에 간접적으로 투자할 수 있으며, 대표적 글로벌 헤지펀드인 Paulson advantage 펀드와 Winton Futures 펀드에 투자한다.

각 헤지펀드가 상호 보완적인 전략으로 구성돼 있어 시장의 상승과 하락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성과 창출이 기대된다.

'프리미어 블루 딤섬채권 펀드'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딤섬 채권에 투자한다.

홍콩에서 발행되는 위안화 표시채권인 딤섬채권에 직접 투자함으로써 위안화 평가 절상을 예상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위안화 예금에 투자하는 것보다 채권이자 등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