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투자증권, 온라인마케터(OM) 전진대회 실시
LG투자증권, 온라인마케터(OM) 전진대회 실시
  • 공도윤 기자
  • 승인 2003.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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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한 전사적 노력 LG투자증권은 10월 20일 (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전국 On-lineMarketer (이하 OM)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LG투자증권의 OM은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직접 투자판단과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로서 전 영업점에 1-2명씩 배치되어 활동하는 150여명의 인력들을 말한다. OM의 활동사항은 온라인상에서 유통되는 투자정보를 수집하여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재테크 정보는 물론 생활정보까지 포함하여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기도 하고, 투자와 관련된 교육서비스 / 온라인 고객의 투자환경 개선을 위한PC유지보수 등 전산지원 / 기념일 관리 / 고객의 거래성향에 따른 제반 컨설팅은 물론 고객의 필요에 따른 전반적 사항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OM들을 날로 중요해지는 온라인 고객들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된 Wealth Manager로 육성하기 위한 행사로서 그 동안 회사가 추구해온 정책을 다시 한번 다짐하고 실천하기 위한 자리이다. 또한 그 동안 개별적 활동이 우수하여 고객에게 큰 감동을 주었거나 향후 온라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지표를 제시해 온 우수 OM들에 대한 시상과 사례공유도 있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성건웅 본부장은 “이번 전국OM전진대회는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온 온 라인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한 전사적 노력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고 이번 대회를 계기로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다시 한번 고취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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