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 취약 아동 지원 여름방학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KB국민카드, 해외 취약 아동 지원 여름방학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여름방학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이미지 © KB국민카드
여름방학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이미지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캄보디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진출국 취약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든 봉사 물품과 ‘나눔상자’는 KB국민카드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제작된 물품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의 해외 취약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봉사활동은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KB금융그룹 캐릭터인 스타프렌즈가 도안된 티셔츠에 고객이 직접 채색해 완성하는 ‘사랑T’, 비즈를 붙여 꾸미는 ‘에코백’, 원목 재료로 제작하는 ‘독서대’만들기로 구성된다.

또 가정 내 재사용이 가능한 의류, 학용품 등 물품을 모아 지원하는 ‘나눔상자’ 기부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참여 고객을 모집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KB국민카드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안내된다.

고객은 안내페이지 내 QR을 통해 배송지를 입력하고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임직원과 고객 참여도가 높아 2017년부터 매년 추진해 온 이번 캠페인이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해외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작게나마 꿈과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