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7월 볼빨간사춘기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1억 스트리밍 곡 보유 수 4위, 멜론 더블밀리언을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로, 특유의 솔직한 가사와 톡톡 튀는 음색으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2023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3 BOL4 CONCERT Merry Go Round>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이다.
EP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의 타이틀곡 ‘스노우볼’, ‘사랑할 수밖에’을 비롯해 ‘나만 안되는 연애’, ‘여행’, ‘안녕 곰인형’ 등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을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 등을 준비해 영화를 풍성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이번 실황 상영은 콘서트를 경험한 팬들에겐 다시 한번 감동을, 미처 보지 못한 팬들에겐 꿈 같은 시간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팬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아티스트 무비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김준수의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레이션>, 에스파의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이승윤의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 등 아티스트 무비를 상영하며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