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패스그린카드v2’ 캐시백 이벤트 실시
광주은행, ‘K-패스그린카드v2’ 캐시백 이벤트 실시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K-패스그린카드v2’ 캐시백 이벤트 이미지 © 광주은행
‘K-패스그린카드v2’ 캐시백 이벤트 이미지 © 광주은행

광주은행은 대중교통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K-패스그린카드v2’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K-패스그린카드v2’를 1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최근 6개월 내 KJ신용카드 무실적 고객이 대상이다.

K-패스그린카드v2는 국토교통부와 자치단체가 시행하는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사업’(이하 K-패스)를 도입한 것으로, 카드 발급 이후 K-패스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회원가입 시 전월 대중교통 이용 금액의 최대 53%까지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이외도 주요 생활 영역 할인 혜택은 물론 친환경 소비생활을 실천할 때마다 ‘에코머니 포인트’가 적립돼 환경도 지키고 혜택도 받는 리워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K-패스 도입 약 40일 만에 발급 카드 수는 1000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K-패스그린카드v2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캐시백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대중교통 지원 정책에 적극 동참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