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25일 홈플러스 강서점 문화센터서 박은하 여행작가가 진행하는 ‘우리 가족 해외여행 어디가?’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박 여행작가는 반나절 주말여행, 아이랑 자동차 여행 코스북 등의 저자이자 강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는 작가다.
앞서 올해 1월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모두투어 ‘LG유플러스 일상의 틈’ 매장서 괌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반가량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서 접수 가능하다.
토크 콘서트는 가족 여행객 대상 해외여행이 처음인 분들부터 여행 고수인 분들까지 다양한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여행지를 추천하고 소통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아울러 토크 콘서트 중 퀴즈 이벤트나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5만 원 상품권 5명, 홈플러스 5만 원 상품권 5명과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도 증정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고객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홈플러스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해외 가족 여행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잊지 못할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