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 인천시교육청 경계선 지능 전문기관 선정
대교에듀캠프, 인천시교육청 경계선 지능 전문기관 선정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대교에듀캠프  © 대교그룹
대교에듀캠프 로고 © 대교그룹

대교에듀캠프는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인 ‘드림멘토’가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선정한 경계선 지능 학생 지원 전문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대교에듀캠프는 인천시교육청과 지난 24일 난독증 및 경계선 지능 학생들에게 맞춤 학습 지원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대교에듀캠프는 이 업무협약에 따라 인천시 관내 초∙중∙고등학교로 경계선 지능 전문상담사를 별도 파견해 학습 중재 서비스와 심리∙정서적 지원을 제공한다.

학습은 대교에듀캠프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를 활용하게 된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천시교육청 경계선 지능 전문기관으로서 느린학습자의 학습 및 성장 발달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자체 등과 적극 협력해 수도권을 비롯한 도서산간지역에도 관련 지원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대교에듀캠프는 보라매점, 마곡점 등 드림멘토 상담센터를 통해 놀이, 인지, 언어, 미술, 사회성 등 다양한 영역의 아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수교육치료지원 서비스, 발달재활 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서비스와 같은 바우처도 사용 가능하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에는 대교뉴이프와 티에이치케이컴퍼니가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MOU 체결한 바 있다.

해당 MOU는 양사가 확보한 사업 영역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요 비즈니스 고도화 및 확장을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재가요양, 복지용구 서비스를 필두로 시니어 라이프 솔루션 전반에 대한 사업을 협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