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빈티지 필름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 개최
KT&G 상상마당, 빈티지 필름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 개최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 전시회 포스터> ©  KT&G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 전시회 포스터> © KT&G

KT&G 상상마당 부산이 오는 5월 1일부터 9월 22일까지 빈티지 필름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부산’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지난 2022년 11월 서울서 1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던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사진전에 이은 두번째 국내 전시로, 상상마당 부산 5층 갤러리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단종된 빈티지 필름으로 촬영된 300여 점의 사진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개관 전일인 오는 30일에는 프로젝트 디렉터 ‘리 슐만(Lee Shulman)’이 내한해 토크콘서트, 사인회, 추첨행사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전시 티켓은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이달 30일까지 적용되는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40% 할인된 9000원이다.

KT&G 문화공헌부 김정윤 전시담당 파트장은 “이번 전시는 디지털 사진과 차별화된 빈티지 필름 사진의 매력을 체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을 통해 문화예술계의 발전을 위한 예술가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상상마당은 지난 2007년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서 운영 중이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