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 6000만 원 전달
S-OIL,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 6000만 원 전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S-OIL 알 히즈아지 CEO © S-OIL
S-OIL 알 히즈아지 CEO © S-OIL

S-OIL은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9일 서울시 마포구 본사에서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5억 6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공상 소방관 치료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소방영웅 시상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S-OIL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식도 진행됐다.

S-OIL은 2006년부터 소방청과 ‘소방영웅지킴이’ 협약 이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유족 위로금, 공상 소방관 치료비, 소방관 휴 캠프, 올해의 소방영웅 시상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까지 19년간 3000여명의 소방관 및 가족에게 후원한 금액은 약 100억 원에 달한다.

S-OIL은 소방관 및 가족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 공로로 지난 제29회 KBS 119상 봉사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 성과를 거뒀다.

S-OIL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은 사회를 위해 베푸신 소방관들의 희생과 용기를 항상 잊지 않고, 그분들을 자랑스럽게 여기겠다”며 “앞으로도 소방영웅지킴이 후원을 지속해 힘든 근무여건 속서 각종 재난 상황의 시민들을 지켜주는 소방관분들을 응원하고, 소방안전 및 위험물 시설 안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