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모든 캐릭터 동일 적용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
펄어비스, 모든 캐릭터 동일 적용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검은사막 메인 이미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메인 이미지 ©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지난 17일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생활 레벨 가문 통합은 지난해 말 열린 ‘칼페온 연회’서 언급한 개선 사항 중 하나로 모험가들이 기다려온 업데이트다.

각 캐릭터별로 구분돼 있던 생활 레벨을 모든 캐릭터에 동일하게 적용한다. 모험가는 채집, 낚시, 요리, 조련 등 생활 콘텐츠 진행 시 생활 레벨에 따른 효과를 모든 캐릭터에 받을 수 있다.

생활 레벨은 각 캐릭터가 보유 중이던 생활 경험치를 통합하는 방식을 적용했고, 앞으로 생활 콘텐츠 진행 시 모든 캐릭터들의 생활 레벨이 함께 오르게 된다.

‘황실 보마’ 획득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황실 보마는 돌꼬리 마사회서 세운 수십 개의 기준을 통과해 황실의 위상을 증명하는 말로 ‘황실 납품’만 가능하다.

모험가는 ‘[이벤트] 황실 조련 납품서‘로 교환한 ‘황실 보마‘를 15레벨까지 키운 후 황실 납품 시 1억 2천만 은화와 꿈결마 및 환상마 재료가 포함된 ‘고고한 위상의 함‘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탑승물 경험치 50% 핫타임 과 조련한 말을 황실 납품 시 망념의 꽃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생활 레벨 가문 통합을 기념해 같은 기간 생활 경험치 50% 핫타임 이벤트와 채집 미니 게임 확률과 두더지 등장 확률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