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창립 70주년 기념 ‘사료 ·에피소드 공모전’ 진행
유진투자증권, 창립 70주년 기념 ‘사료 ·에피소드 공모전’ 진행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료(史料) · 에피소드 공모전’ 안내 이미지.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료(史料) · 에피소드 공모전’ 안내 이미지. © 유진투자증권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금융계열사인 유진투자증권은 창립 7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고객 대상 ‘사료(史料)·에피소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유진투자증권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1954년 설립된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5월 12일 창립 70주년을 맞는다.

이번 70주년 기념 공모전 주제는 유진투자증권(과거 서울증권 포함) 관련 사료(史料)와 에피소드다. 사진, 동영상, 통장, 전표, 주권 등 형식과 내용에 구애받지 않고 회사와 관련된 역사적 자료가 있다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또 직원과 에피소드, 투자 성공 스토리 등 회사와 관련된 이야기와 추억이 있다면 자유로운 형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최대 50건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각 2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공모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인스타툰도 제작했다. 인스타툰 작가 ‘방구석’, ‘난희’, ‘감자’와 협업한 콜라보 인스타툰은 각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료(史料)와 에피소드 응모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와 인스타그램 ‘유진투자증권(eugenefn_official)’서 확인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전종윤 브랜드전략팀장은 “70년 동안 믿음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과 함께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유진투자증권에 대한 자료나 추억이 있는 분이라면 공모전에 참여해 추억도 되새기고 마련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