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강서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전달
에어부산, 부산 강서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전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에어부산 두성국 대표(사진 왼쪽서 7번째)를 포함한 에어부산 임직원 일동과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황석영 관장(왼쪽에서 6번째)이 사랑의 쌀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 두성국 대표(사진 왼쪽서 7번째)를 포함한 에어부산 임직원 일동과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황석영 관장(왼쪽에서 6번째)이 지난 11일 '사랑의 쌀'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지난 11일 부산 소재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400kg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쌀은 복지관 내 무료급식소와 복지관을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복지관을 찾은 두성국 대표와 캐빈승무원 봉사동아리인 ‘블루엔젤’ 등 임직원 일동은 어르신들의 점심 배식 지원 봉사활동도 펼쳤다.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고 말동무가 돼 드리는 등 따뜻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나눴다.

에어부산은 창립 이후부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항공 관련 교육 기회가 적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매해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항공 인력 양성 사업을 실시하고 있고, 지역 내 환아 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등 지역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어부산은 부산 거점항공사로서 지역민들의 애정에 보답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