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2024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KG 모빌리티, ‘2024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KGM 평택공장 전경 © KG 모빌리티
KGM 평택공장 전경 © 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는 지난 6일 경기도 평택시 본사에서 지역사회 인재 육성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24 KG 모빌리티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열린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한마음 장학회 운영위원들과 평택지역 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장학생 및 가족 등이 참석했다.

한마음 장학회 운영위원회는 이 자리에서 학생 1인당 160만원~400만원의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마음 장학회는 지난 2011년 KG 모빌리티 노경(노동조합과 경영자)이 1억 5000만 원을 출자해 설립한 뒤 2012년부터 지역사회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12년단 총 357명의 중, 고, 대학생들을 지원했다.

아울러 KG 모빌리티 노경은 한마음 장학회를 통한 장학사업 외에도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과 산학협력 체결 및 관련 교육기관 교보재 기증, 생산현장 견학 초청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자동차 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육성, 배출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KG 모빌티티 관계자는 “지역 학생들이 꿈을 펼치며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노경이 뜻을 모아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대표기업으로 더욱 소통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지역인재 양성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