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주민진, 뮤지컬토크콘서트 '투가이즈쇼 #1 원하면 한다' 개최
정민·주민진, 뮤지컬토크콘서트 '투가이즈쇼 #1 원하면 한다' 개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3.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제작사 한다프로덕션, 뮤지컬 토크 콘서트 프로젝트 선보여
대학로 공연계 이끌어가고 있는 배우 정민 그리고 주민진이 보여줄 이야기
연기 스펙트럼 넓혀가고 있는 신예 김민강, 도해 '축하무대' 예정

[한국증권신문_조나단 기자] 공연제작사 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인 한다 프로덕션이 뮤지컬 배우 정민과 주민진의 콘서트 <투가이즈쇼' #1. 원하면 한다>를 오는 7월 24일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한다.

 

<투가이즈쇼' #1. 원하면 한다>는 그동안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정민과 주민진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 하는 프로덕션을 지향하는 한다프로덕션이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투가이즈쇼'는 2023년 시즌 원 종료 후 수익의 일부를 한다프로덕션과 '투가이즈쇼'의 이름으로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이다.

배우 정민은 2005년 <사랑하면 춤을 춰라>로 데뷔, 뮤지컬 <비스티>, <사의 찬미>, <배니싱>, <리틀잭>, <홀연했던 사나이>, <경종수정실록>, <더 라스트맨>, <라흐마니노프>, <테레즈 라캥>, <와일드 그레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주민진은 2006년 <패션 오브 더 레인>으로 데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마이 버킷 리스트>, <배니싱>, <사의 찬미>, <더 픽션>, <경종수정실록>, <인사이드 윌리엄>, <해적>, <더 라스트맨>,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등 매 작품마다 섬세하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7월은 '투가이즈쇼'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로 정민, 주민진이 사회자 겸 게스트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비긴즈>, <전설의 리틀 농구단>, <리차드 3세: 미친왕 이야기>, <테레즈 라캥>으로 안정된 실력과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민강과 올해 새롭게 한다프로덕션과 함께 하게 된 도해의 축하무대가 있을 예정이다.

한다프로덕션 측은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해 “시즌 별로 부제를 정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2023년 배우 편 '#1. 원하면 한다'를 시작으로 월별 콘셉트에 맞게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여운이 있고, 생각할 거리를 안겨주는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수 있게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을 더함에 있어 꾸준히 창작 뮤지컬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며, 공연을 만드는 모든 크리에이티브 팀을 대상으로 게스트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배우를 포함하여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많은 전문인들의 이야기와 노력을 들여다보면서 관객들이 창작 뮤지컬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가이즈쇼 #1. 원하면 한다>는 오는 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7월 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1일, 9월 18일, 10월 23일, 11월 20일, 12월 18일까지 월별 한번씩 총 6회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