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플러스샵, 골프용품 최저가 혜택  ‘눈치게임’ 서비스 오픈 [AD]
골프존 플러스샵, 골프용품 최저가 혜택  ‘눈치게임’ 서비스 오픈 [AD]
  • 조진석 인턴기자
  • 승인 2023.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장비·의류 최저가 구매 응모 '눈치게임' 4월 26일 오픈해 인기몰이
백두환 플랫폼전략팀장"골퍼 흥미유발...기업 간 컬래버로 소비자 니즈 충족"

[한국증권_조진석 기자] 봄철 골프 시즌이 시작됐다. 라운드를 나가기 좋은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며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의 열기가 뜨겁다. 골프 장비·의류 업계들도 트렌디한 골프 관련 신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은 골프존 앱의 플러스샵에 골퍼들의 입맛에 딱 맞는 파격적인 혜택의 ‘눈치게임’ 신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눈치게임 서비스는 골퍼라면 누구나 갖고 싶은 다양한 골프 용품은 물론 가고 싶었던 골프장 라운드권을 최저가에 응모할 수 있는 유저 참여형 서비스. 

지난 4월 26일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페어웨이 우드, 골프버디 aim 20의 첫 개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2개의 신규 상품이 공개되고 있다.

눈치게임 서비스는 상품 정가 대비 할인된 금액을 기준으로 응모 가능한 가격 범위가 정해져있으며 해당 범위 내에서 1원 단위로 갖고 싶은 상품의 구매 희망가를 제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내가 응모한 금액이 단 하나의 최저 금액이라면 상품의 주인공이 되어 쾌재를 부를 수 있다. 

상품은 응모권을 충전해 여러 번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유저는 해당 상품을 응모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응모권은 충전 시 1장 당 500원으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미당첨된 유저의 경우는 사용한 응모권만큼 골프존 마일리지 또는 금액으로 100% 환불된다. 매 회차별 당첨자는 차주 목요일에 발표한다.

5월 공개된 상품으로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사우스케이프CC 4인 라운드권, 혼가먼트 캐디백, 스릭슨 스틸7 아이언세트, 골프버디 갤럭시워치5,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퍼터가 있다. 정가에 비하면 엄청난 할인율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골퍼라면 놓칠 수 없는 사우스케이프CC 4인 라운드권의 경우 약 9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시켜 골퍼들의 눈치게임이 절정을 찍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우스케이프CC는 퍼블릭 18홀의 코스 규모로 경남 남해에 위치했. 약 80m 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전경을 선사한다. 

바다 가운데 돌출되어 있는 대지에 기암절벽이 두르고 있고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바다를 계속해서 관람하며 동반자와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눈치게임 서비스를 통해 골퍼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새롭게 유입된 골퍼들이 골프 관련한 장비·의류 구입 등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골프를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친근하고 유익한 골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은 4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회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업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플러스샵 신규 아이템 출시 및 콘텐츠, 서비스 개발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