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챙기세요'...동원F&B'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인기[AD]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챙기세요'...동원F&B'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인기[AD]
  • 조진석 인턴기자
  • 승인 2023.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 담긴 고농축 멀티비타민
가정의 달 맞이 다음달 31일까지 홍삼, 종합비타민 최대 51% 할인 행사

[한국증권_조진석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수효가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면역력과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만성 피로로 활력이 필요한 부모님, 불규칙한 식사로 소화 문제를 겪는 수험생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이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28일 동원F&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인 필수 면역력 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모두에게 인기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 영양소인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 C, D와 각종 미네랄 등 21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11종의 채소혼합농축액 분말과 15종의 발효효소분말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유효 성분이 골고루 담겨 있다. 면역 기능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올리닉은 20여 년간 2,200만 건 이상의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부모님의 건강에 도움주는 홍상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치매예방이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가정의 달에 부모님 선물로 홍삼이 인기이다. 동원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인기다. ‘흑삼정 데일리원’, ‘홍삼녹용 침향환’ 등이 주력 상품. 특히 ‘흑삼정 데일리원’은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공법(九蒸九曝)으로 추출한 흑삼 농축액이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선물로는 ‘홍삼녹용 침향환’이 안성맞춤.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을 비롯해 6년근 홍삼, 녹용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11가지 국내산 약재가 들어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종합건강식품 GNC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운영하고 있다.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 디' 등을있다.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돕는 ‘아쿠아셀(AquaCell)’ 공법을 적용한 게 특징. 1일 1캡슐로 혈행 건강은 물론 눈,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동원F&B는 현재 전국 110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각 매장에는 ‘NC(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담 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는 고객과의 1:1 심층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생활습관, 건강상태 등을 파악하고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소중한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