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이즈 업그레이드 ‘대형 와이드’ 마스크 화이트·블랙 출시
DW바이오 3월 1일까지 전 제품 ‘1+1 프로모션’ 실시...기부 후원 중
DW바이오 3월 1일까지 전 제품 ‘1+1 프로모션’ 실시...기부 후원 중

[한국증권_조진석 기자] 대우산업개발(회장 이상영)은 계열사 DW바이오의 ‘에어데이즈’ 마스크 신제품 ‘KF94 대형 와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F94 대형 와이드’ 제품은 가로 23cm로 기존 대형 사이즈보다 길게 제작됐다. 여유있게 착용할 수 있다. 봄철 미세먼지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대우산업개발은 ‘KF94 대형 와이드’ 출시를 기념해 전 제품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기견보호소 등 다양한 기부처에 ‘ 에어데이즈 ’ 마스크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에어데이즈’는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의 마스크 브랜드이다. DW바이오는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자체 공장을 설립, 매월 평균 1억 5천 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하는 초대형 시설을 갖추고 있다.
DW바이오에서 생산되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4인증을 취득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물량 공급 능력, 품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Tag
#대우산업개발
저작권자 © 한국증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