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개 국내외 프리미엄CC, 이제 집에서 생생하게 만나자
36개 국내외 프리미엄CC, 이제 집에서 생생하게 만나자
  • 신예성 기자
  • 승인 2022.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간 제약 없이 원하는 동반자와 골프 대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이 3일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위한 신규 서비스 ‘비전홈 시즌 패스’를 전격 출시했다.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의 유저에게 ‘비전홈 시즌 패스’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해 세상에 없던 독창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플레이는 물론 더욱 풍성해진 프리미엄 CC 코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는 1:1 배틀 플레이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가족, 친구는 물론 온라인상의 랜덤 플레이어와 온라인상에서 골프 대결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틀 플레이는 전체 18개 홀 중에서 Par3, Par4, Par5 각각 1개씩 총 세 개의 홀을 선정해 1:1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3판 2선승제로 두 개의 홀에서 먼저 이긴 플레이어가 승리의 기쁨을 안게 된다.

플레이어의 취향을 고려해 배틀 플레이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한 공간에 설치된 비전홈에 유저 2명이 로그인을 해서 참여하는 ‘홈 배틀’과 △랜덤으로 온라인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결할 수 있는 ‘온라인 배틀’ 중 선호하는 대결 방식을 골라 즐기면 된다.

영국과 미국의 유명 골프장 등 글로벌 프리미엄 CC를 추가해 총 36개의 코스 구축을 완성했으며, 올해 연말까지 비전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비전홈 시즌 패스 유저들은 36개의 국내외의 다양한 CC 중 취향에 맞는 골프장을 선택해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로 공간 제약 없이 짜릿한 홈 라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고객 혜택도 놓칠 수 없다. 비전홈 시즌 패스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체험 이용권을 제공하며, 2022년 한해 동안 1년 정기권을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또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랜덤 플레이어와의 3홀 배틀을 짜릿하게 즐긴 후 승리하면 풍성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배틀 및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이번 비전홈 구독 서비스는 국내외 비전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골프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써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 여유가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 스크린골프에 대한 골퍼들의 접근성 및 편의를 높여 완성됐다. 지난해 7월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 사전 펀딩에서 약 4천여 대의 판매물량을 기록했고, 올해 3월 공식 출시 이후 GS홈쇼핑 방송을 포함해 누적 판매 1만 1천 대를 돌파하며 골프 시뮬레이터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골프존은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골프 대결이 가능한 네트워크 플레이 서비스를 담은 ‘비전홈 시즌 패스’ 외에도 보다 재미있는 가정용 골프시뮬레이터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는 전 세계 비전홈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도 구축할 예정으로 홈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니즈 충족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