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딜러 어워드' 수상 감사 캠페인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딜러 어워드' 수상 감사 캠페인
  • 박경도 기자
  • 승인 2022.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오토 용산청파, 영등포, 김포 AS센터 2021 딜러 어워드 수상
해당 서비스센터 입고 시 차량 무상 점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 6월 16일 발표된 '2021 딜러 어워드'를 수상했다.  용산청파, 영등포, 김포 등 3곳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KCC오토는 독일 본사로부터  '2021 딜러 어워드'수상한 것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2021 딜러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딜러 어워드를 수상한 KCC오토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영등포 서비스센터, 김포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사은품 증정, 타이어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CC오토는 해당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영등포 서비스센터, 김포 서비스센터는 ▲첫 방문 고객 / 서비스 A, B / 유상 수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증정,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 증정,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증정, ▲사고수리 입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경광등'을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단, 타이어 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KCC오토 서비스센터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 덕분에 딜러 어워드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수리 서비스로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하는 KCC오토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