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세이프 플러스원 보험’판매
대한생명, ‘세이프 플러스원 보험’판매
  • 김미선 기자
  • 승인 2005.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상품으로 재해와 질병을 동시에 종합보장

주 5일 근무 정착으로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단위로 여행, 등산, 낚시 및 여타 레포츠 활동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각종 안전사고가 빈발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보험사들은 ‘신주말’ 개념(금~일요일, 국가에서 정한 공휴일, 임시 공휴일)을 도입, 휴일 보장을 강화하고 있다.

대한생명은 하나의 상품으로 질병과 재해를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는 ‘(무)세이프 플러스원 보험’을 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반 상해보험 형태인 이 보험은 레저활동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해 교통재해와 일반재해를 보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교통재해를 대비해 휴일에 대중교통으로 인한 사망 사고발생시 2억3천만원의 고액의 보험금이 지급된다. 또한 일반재해에 대비해 스키, 수영, 낚시, 등산 등의 레저 활동 중 사고 시에는 골절진단, 깁스치료 자금, 재해수술 자금 등이 지급되며 사망 시에는 3000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플러스원 보험은 일반사망, 화상치료자금과 성형자금을 주 계약에 포함하여 기존의 상해보험보다 보장을 강화하였을 뿐 아니라, 다양한 특약을 통해 재해수술, 입원 및 통원자금 등을 지급한다. 이를 통해 레저 활동을 보다 안심하고 즐기면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도 체계적인 재해의료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무보험차량이나 뺑소니차량으로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사고에 대해서도 최고 5천만원까지 추가 보장된다.

이밖에 교통재해와 일반재해를 보장하는 것 외에 특약을 통해 암, 성인질환, 성인병진단 등에 대해 추가로 보장 받을 수 있다. 특히, 중·장년층의 경우 별도의 비싼 보험료를 부담하지 않고 질병에 관련된 다양한 특약을 통해 건강보험을 추가로 가입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일상생활 중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수술 및 입원 등의 보장 기능을 통해 실질적인 보험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