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건설·해운 제조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SM그룹, 건설·해운 제조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 박경도 기자
  • 승인 2022.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그룹(회장 우오현)이 건설·해운 제조부문에서 계열사별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12일 SM그룹에 따르면 건설부문에서 삼환기업이 기술직 토목 건축 기계 안전분야의 신입사원과 건축 및 부동산개발사업 경력직(대리~차장급)을 채용한다.  신입의 경우 관련분야 자격증을, 경력은 건축 관련학과 전공자 및 관련자격증 보유자, 분양 인허가 경험 및 정비사업 도시개발사업 경력과 신탁사업, PF사업 경력 등을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이달 16일까지다. 

태길종합건설은 건축 공무(시공), 개발사업 담당 경력직을 모집중이다. 

공무팀은 대리~부장급이며 실무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으로 초고층(40층) 이상 아파트 시공 경력자 및 CAD/CAM 프로그램 능숙자를 우대한다.
개발사업(건축) 분야는 과장~부장급이며, 부동산 관련업무 3년 이상 건축토목자격증 소지자로 시공사 및 시행사 근무경력 등 해당분야 경험 및 현장근무 가능한 자를 찾고 있다. 원서접수는 이달 31일까지다.

해운분문은 대한해운과 대한해운엘엔지에서 대리~과장급 기획 및 LNG선 영업부분 경력자를 이달 23일까지 채용 한다. 원가회계 관련 업무와 국내 및 해외 LNG선 프로젝트 경험 보유자를 우대한다.
또 보건관리자 및 노무관련 경력이 있는 보건관리자(사원급)를 모집중이다. 원서접수 마감은 이달 16일이다.

제조부문에서는 SM티케이케미칼과 에스엠중공업에서 신입경력직을 뽑는다.

티케이케미칼은 제조와 건설부문으로 나눠 인재 모집을 하고 있다.

제조부문은 경영관리, 품질 기술개발, 기계관리, 전기관리 분야에서 해당 분야를 전공한 신입사원을 모집중이다. 또 건설부문은 사업팀, 건축팀, 건설현장 경력직 근무자를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 마감은 이달 13일까지다.

에스엠중공업은 제조부문 해외영업, 기술개발, 품질관리 분야를 담당할 신입사원과 경력(대리~과장급)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지는 경남 사천이며 원서마감은 이달 23일이다. 

자세한 사항 및 원서접수는 ‘SM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SM(삼라마이다스)그룹은 ▲SM경남기업, SM우방, SM삼환기업, 동아건설산업, SM우방산업,  SM삼라 등 건설부문과 ▲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 등 해운부문 ▲SM티케이케미칼, SM벡셀, SM스틸, 남선알미늄, SM인더스트리 등 제조부문 ▲SM하이플러스, 호텔 탑스텐, 탑스텐 빌라드애월 제주,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애플CC 등 서비스레저부문 등 부문별 경영체계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