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송금 고객 기프티콘 지급
삼성증권, 해외송금 고객 기프티콘 지급
  • 이병철 기자
  • 승인 2021.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엠팝(mPOP)'을 통해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삼성증권은 24일, 오는 31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송금 가능한 유럽 27개국에 엠팝을 이용해 송금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한다. 같은 기간 미국에 해외 송금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삼성증권 해외송금서비스는 지난해 2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외화를 송금할 수 있게끔 외국환 거래법이 개정되면서 오픈한 서비스다.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해외송금서비스 대상 국가는 현재 43개국이다. 송금 한도는 미국 기준 건당 최대 5000달러(USD)로 연간 5만 달러(누적)까지 송금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외 송금 업체인 '와이어바알리(WireBarley)'와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삼성증권의 종합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엠팝의 해외송금 메뉴에서 와이어바알리에 회원 가입한 뒤, 송금정보를 입력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해외송금서비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엠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