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유기동물협회 '아이펫밀크저지방' 기증 
서울우유, 유기동물협회 '아이펫밀크저지방' 기증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의 애완동물전용우유 전국총판 ㈜신성에프앤비(대표: 신성섭)는 서울우유에서 생산하는 애견, 애묘 전용우유 아이펫밀크저지방 10,000개(2,500만원상당)을 서울우유의 후원으로 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증했다. 

 

(사)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대표: 임장춘)는 유기동물 구조, 보호 및 특수재활치료, 반려동물훈련 입양, 특수목적견 지원사업 그리고 유기동물과 반려동물에 관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하는 정식 농림부법인설립허가를 받은 기관이다. 

올해엔 평소 유기동물과 반려동물에 관심이 높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홍문표 의원이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규용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노민호 서울우유협동조합 상임이사, 엄용수 코미디언 협회장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여러 가지 상황으로 더 많은 분이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본 취지에 동참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을 모시고 간소하지만 따뜻한 기증의 자리가 됐다. 

인사말 중 홍문표 의원은 “유기동물의 문제는 사회적으로도 큰 문제이며, 확실한 제도를 구축하여 실행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점검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증식 후 ㈜신성에프앤비와 (사)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는 그 선한 취지를 이어가기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 및 공익사업 등과 관련하여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동의하는 업무 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