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개] 크리에이팅머니, "독자의 성장 이끄는 메시지 담겨"
[신간 소개] 크리에이팅머니, "독자의 성장 이끄는 메시지 담겨"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0.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8년 처음 출간된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의 개정판 <크리에이팅 머니_Creating Money>가 출간됐다. 도서출판사 물병자리는 이 책에 대해 "이 책은 삶 속에서 풍요를 창출하고 구현해내는 과정을 깊이 있는 원리 설명과 구체적인 실천과제 제시를 통해 독자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실천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외부 환경과 역경을 탓하는 대신 자기 자신의 삶과 성장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 풍요의 자장에 들어서게 되고 실천 활동을 통해 그 실체를 경험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풍요를 끌어당기는 원리이다. 이 원리를 삶에 적용하면 돈은 물론, 직업과 사람 관계까지 끌어당겨 풍요를 이루어 낼 수 있다. 풍요를 이루는 목적은 자신뿐만 아니라 이웃과 사회에까지 선한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다. 풍요를 마스터하는 과정은 성장과 깨달음으로 이어지는 놀라운 지름길이다. 

풍요를 끌어당기기 위해 누구나의 내면에 깃들어 있는 창조력과 상상력을 발휘해보자. 삶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고, 더불어 소박함의 진리도 깨달을 수 있다. 소박함과 풍요는 단순한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된다. 

가장 위대한 기적은 인생이다. 나 자신이 기적이며, 원하는 것은 기적을 일으켜서라도 창조할 수 있다. 나의 기량에는 한계도, 걸림돌도 없다. 다만 제약이 있다면 상상력뿐일 테니, 일단 구하고 그것이 이루어진다고 믿자고 전했다.

이 책은 우리나라를 비롯한 26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명실상부 국내외 베스트셀러가 된 자기개발서의 고전이라고 볼 수 있다. 

저자는 직접 상담하여 풍요에 이른 사람들의 사례를 풍부하게 제시하고 있다. 간접 경험이지만 마치 자신이 상담을 받은 것처럼 유익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부의 창조 원리에 동조된 사람들은 삶을 대하는 방식이 달라지며, 무엇보다 풍요롭게 바뀌고 호의적으로 변한 주변 환경에 더 놀라게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은이 사나야 로만(Sanaya Roman)은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수학과 사회학을 공부하였다. 인간 내면에 잠재한 상상의 힘과 현실세계를 연결하여 자신이 지닌 능력을 외부로 확장하는 구현의 방법을 체득하였다. 많은 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기쁨으로 성장하고 평화와 풍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각종 세미나와 오디오 과정을 통해 알리고 있다. 이어 공동 저자 듀앤 패커(Duane Packer)는 지질학을 전공하였는데 특히 지구물리의 전자기장(Electromagnetic Field)과 인체의 에너지장(Energy Field)의 연관성에 주목하였다. 수년간 심층적인 실습을 통해 바디워크(Bodywork) 과정을 체득하고 이를 ‘라이트 바디를 자각하는(Awakening your Light Body) 과정’으로 구체화하여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