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크린웰,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마스크’ 부문 ‘대상(大賞)’
하나크린웰,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마스크’ 부문 ‘대상(大賞)’
  • 양가을 기자
  • 승인 2020.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길남 하나그린웰 대표 “철저한 위생 제작공정 마스크로 K-방역 선봉”

박형빈 한구관광서포터즈 대표 “K-방역을 통해 K-관광 한국 알리겠다”
국내에서 제조한 마스크를 생산하는 하나크린웰(대표 고길남)의 하나크린웰마스크가 ‘제4회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국내에서 제조한 마스크를 생산하는 하나크린웰(대표 고길남)의 하나크린웰마스크가 ‘제4회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GPBA, Global Power Brand Awards)는 대한민국의 세계적 상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신뢰도,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산업부문별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 시상하고 있다.

GPBA심사위원단은 하나 그린웰 고길남 대표를 GPBA 대상 선정은 ‘K-방역’의 핵심인 마스크 생산과 보급에 중요 역할을 한데 대한 평가이다. 하나크린웰은 철저한 위생 제작공장으로 만들어진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마스크 브로커가 인증받지 않은 중국산 설비를 헐값으로 들여와 중국산 소재로 만든 무늬만 코리아 제품과는 차별화했다.

고길남 대표는 "하나크린웰 마스크는 국내에서 제조한 안심할 수 있는 마스크이다. KC인증 획득, FDA 의약외품 등록, 차단율이 우수한 삼중 필터 등 기능적인 부분에 더해 생산 로트마다 간이 성능검사를 하고 있다"고 했다.

하나크린웰 마스크는 국내 생산으로 위생에 철저한 제작공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안심 품질인증을 받았다. 호흡하기 편안한 고급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코 지지대가 대형 크기로 착용감이 좋다.

고 대표는 "사회공동체에 이바지하는 기업, 생활의 편리함뿐만이 아닌 환경 보호까지 생각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이 세 가지를 핵심가치로 삼아 묵묵히 걸어온 것이 결국 2020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대상 수상이라는 영광으로 이끈 원동력이 된 것 같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품질의 깨끗한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하나 그린웰 마스크는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다. 한국관광서포터즈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 수출을 담당하고 있다.

박형빈 한국관광서포터즈 대표는 “하나크린웰이 제조한 마스크가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전 세계는 코로나바이러스 2차 범유행으로 마스크 부족 현상이 일어나면서 코로나 예방효과가 우수한 한국의 마스크를 찾는 해외 수요가 증가했다. 6월 수출 규제가 풀리기 시작한 시점부터 미국, 필리핀, 홍콩 등에 마스크를 공급해 오고 있다. 현지 니스를 충족시킴으로 한국 마스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며 그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라고 했다.

한국관광서포터즈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마스크 유통사업을 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국산 마스크의 수출을 전담하고 있다.

박형빈 대표는 “국내 마스크 시장은 이미 공급 과잉 상태에 빠졌다. 코로나 사태로 관광산업이 정지된 상황에서 K-방역업체 육성하기 위해 마스크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가 종식될 때까지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K-방역을 통해 관광 한국의 이미지를 심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관광서포터즈는 수익금 일부를 지역 사회에 기부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도 힘쓰고 있다.

하나크린웰은 철저한 위생 제작공장으로 만들어진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마스크 브로커가 인증받지 않은 중국산 설비를 헐값으로 들여와 중국산 소재로 만든 무늬만 코리아 제품과는 차별화했다.

이번 브랜드 시상은 GPBA대상선정위원회·한국시사경제·코리아타임뉴스가 주최·주관하고 SBS·서울신문·기획재정부·농림축산식품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