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프리뷰 성료… 6일 본공연 돌입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프리뷰 성료… 6일 본공연 돌입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미오 프라텔로>가 관객의 큰 박수를 받으며 프리뷰 공연을 마쳤다. 2014년 초연을 올리고 6년 만에 돌아온 공연은 화려하게 컴백했고 6일(내일) 본 공연에 돌입한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포스터 / 사진ⓒ (주)콘텐츠플래닝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포스터 / 사진ⓒ (주)콘텐츠플래닝

작품은 총 9명의 배우 이승현, 김순택, 정성일, 김대현, 최호승, 김이담, 최석진, 백기범, 김지온이 함께 한다. 특히, 초연에 출연했던 이승현과 김순택이 함께 돌아와 개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1930년대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의 뒷이야기다. ​이탈리아어로 ‘나의 형제’를 의미하는 ‘미오 프라텔로’는 거대 마피아 조직 보스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 치치, 써니보이의 책을 집필하는 마피아 솔져 스티비, 그리고 상원의원에 출마한 보체티 패밀리의 일원 써니보이 세 명의 이탈리아 마피아들의 우정과 사랑, 형제애를 담았다.

이번 시즌은 초연과 다른 새로운 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을 만나 변모했다. 제작사 대표이자 총괄 프로듀서 노재환을 필두로 실력파 스태프로 꾸려져 ‘마피아 신드롬’을 예고했다. 새롭게 돌아온 만큼 작품의 넘버는 편곡됐고 탄탄한 서사를 완성해내는 무대와 디자인은 더 깊어진 <미아 프라텔로>를 완성했다. 

배우들의 열연과 깊이 서사의 콜라보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오는 12월 13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