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8개 공연제작사 힘 합친다… 갈라쇼 '쇼머스트고온'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8개 공연제작사 힘 합친다… 갈라쇼 '쇼머스트고온'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극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종문화회관과 대한민국 뮤지컬 산업을 이끌어 가는 8개의 제작사, 그리고 누구보다 빛나는 스타, 뮤지컬 배우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계 종사자들을 위해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선 국내 뮤지컬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뮤지컬 제작사 8개사의 대표 프로듀서가 한자리에 모여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PMC프러덕션 송승환 대표, 신시컴퍼니 박명성 대표, 클립서비스 설도권 대표, 오디컴퍼니 신춘수 대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장우재 대표, EMK뮤지컬컴퍼니 엄홍현 대표, CJ ENM 예주열 공연사업본부장, 에이콤 윤홍선 대표 등이 함께 자리했다. 

이들은 오는 29일과 3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통해 뮤지컬 칼라콘서트 '쇼 머스트 고 온'의 공연계획 및 갈라쇼의 내용과 의미를 소개했다. 여기에 이번 공연에서 나오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PMC프러덕션의 송승환 대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뮤지컬 관계자들 또한 실업 상태에 빠지거나 잠재적인 위험군에 속한 상태"라며 "토요일과 일요일, 총 삼회차의 공연을 통해 5억원 가량의 기금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뮤지컬 배우 및 스태프 등 공연관련 종사자들에게 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총감독은 신시컴퍼니의 박명성 대표가 맡을 에정이며, 김문정 음악감독이 힘을 보탤 에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기자간담회에서 사회를 맡았던 뮤지컬 배우 남경주를 비롯해 옥주현, 신영숙, 조정은, 임혜영, 린지, 강태을, 손준호, 이충주, 진태화, 이예은, 김수연, 김연지, 김소현, 전수미, 배다해, 김수하, 김호영, 정다희, 정선아, 이종혁, 양준모, 최정원, 정영주, 전수경, 홍지민, 신주협, 김선영, 차지연, 박혜나, 박영수, 김용한, 최정수, 강상준 등이 출연 및 스타애장품 경매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