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 나스미디어,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회복...'매수'
[신한금투] 나스미디어,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회복...'매수'
  • 변은샘 기자
  • 승인 2020.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나스미디어에 대해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회복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만7000원으로 상향했다.

홍세종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국내 광고 업황은 저점을 통과해 6월 가파른 반등을 보여준 이후 7~8월 순항을 지속 중"이라며 "광고주들의 비용 집행은 디지털을 시작으로 4대 매체와 케이블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나스미디어 3분기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4% 오른 291억원, 영업이익은 16.9% 증가한 59억원을 예측했다. 또 비용 통제 노력으로 전사 영업이익률이 20.2%까지 오를 수 있다고 전망했다.

홍 연구원은 "멀티플 반등을 위한 추가 조건은 신사업"이라며 "모회사 KT의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구조가 가장 긍정적"이라고 판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