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비방 성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출시
LG생활건강, 궁중비방 성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출시
  • 신예성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후 천기단 화현 앰플’을 출시했다. 윤(潤), 보(補), 백(白) 3종으로 이루어진 앰플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궁중비방 성분에 천기비단을 함유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윤 앰플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 앰플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있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백 앰플은 칠백비단과 피루쥬벤이 들어있어 피부 톤을 밝게 한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윤기를 선사하는 윤 앰플, 탄력을 부여하는 보 앰플, 피부 톤을 밝히는 백 앰플까지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을 때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의 매출은 6월 기준 지난해 대비 182% 증가했다. 특히 인기 라인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 6월 열린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축제’에서 10만3천 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