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 유한양행, 레이저티닙 연구개발 순항...'매수'
[하이투자] 유한양행, 레이저티닙 연구개발 순항...'매수'
  • 변은샘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유한양행에 대해 레이저티닙 연구개발이 순항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6만 원으로 올리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하이투자증권 박재경 연구원은 “5월 29일 자로 ASCO에서 레이저티닙 단독 2상 결과를 공개했으며 공개한 부분은 임상 2상의 PartC Dose Extension study 부분으로, 40명의 환자가 뇌전이 상태로, 높은 BBB 투과율을 바탕으로 한 뇌전이 환자를 대상으로 한 우수한 결과 확인했다”고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레이저티닙 단독 2상의 PartC Dose Extension study 중이고 1st line Treatment는 부분 진행 중으로, Part D는 미국, 영국, 스페인에서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며 “레이저티닙 단독 3상 환자 모집과 투여도 순조롭게 진행 중으로, 국내 외 16개국에서 임상 승인받았으며 하반기에 환자 모집 진행할 계획이다. 임상 2상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조건부 허가 신청 계획으로 내년 초 승인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레이저티닙의 우수한 임상 2상 결과 발표로, 성공 확률 조정에 따라 레이저티닙 파이프라인 가치를 기존 9660억 원에서 1조 3560억 원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