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다날 대표이사 취임...키워드는 "경쟁력·신사업·혁신성장 "
박상민 다날 대표이사 취임...키워드는 "경쟁력·신사업·혁신성장 "
  • 박종무 기자
  • 승인 2020.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민 다날 대표이사가 취임과 함께 내실 강화와 새로운 미래 성장을 추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13일 다날은 박상만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 제23기 주주총회를 통해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취임식을 생략하고 사내 메시지 등을 통해 본업 경쟁력 강화, 신사업 적극 발굴, 전략적 제휴를 통한 혁신 성장 세가지 중점 경영 방침을 발표했다.

본업 경쟁력 강화에 대해 박 대표는 "현재 다날은 국내 휴대폰결제 시장점유율 1위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삼성페이 휴대폰결제 오프라인 서비스를 대폭 확대해 휴대폰결제 분야에서 독보적인 선두 기업으로 앞서 나가고, 공격적인 가맹점 채널 확대 및 투자를 통해 신용카드 PG 사업 부분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어 기존 사업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급변하고 있는 결제시장에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다날 휴대폰결제 회원을 내재화하여 이용자에게 편리한 금융 생활 혜택을 제공 하는 등 혁신적인 간편결제 플랫폼을 구축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이끌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박 대표는 "시장을 선도하는 위치와 이미 구축해 놓은 사업 포트폴리오 이외에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창출하고 결제 관련 유사업종 진출을 모색 하는 등 미래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구축하여, 3년 안에 매출을 2배로 성장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