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에이치엘사이언스, 면역력 증강식품 관심 ↑...신제품 성장 기대
[KB증권] 에이치엘사이언스, 면역력 증강식품 관심 ↑...신제품 성장 기대
  • 변은샘 기자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에이치엘사이언스에 대해 면역력 증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빨강석류(갱년기여성건강), 닥터슈퍼칸(간건강), 닥터슈퍼루테인(눈건강), 유기농새싹보리 착즙분말(체질개선),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면역력개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10종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았으며 천연물 신약개발도 진행하고 있다. 임상국 KB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 확산 속에 면역력 개선 관련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면역앤상황,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등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면역력 증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독점소재인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제품의 확고한 시장 지위 구축 속에 판매호조가 지속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임 부장은 또 "신제품 라인업 확대가 긍정적"이라면서 "작년 6월 론칭한 신제품 연골 및 관절건강기능식품 우슬시크릿의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면역력 개선 효능을 가진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닥터 프리바이오틱스 등 신제품의 본격 성장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그는 "현 주가는 2020년 예상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 9.8배 수준으로 낮은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