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스트', 스튜디오 OST 발매 확정
뮤지컬 '미스트', 스튜디오 OST 발매 확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 OST 트랙 리스트 사진=더웨이브
'미스트' OST 트랙 리스트 / 사진=더웨이브

 

뮤지컬 <미스트>가 전 캐스트의 목소리를 담은 스튜디오 OST를 발매한다.

20일 공연제작사 더웨이브가 뮤지컬 <미스트> OST 발매 소식을 밝혀 작품을 사랑하는 관객에게 좋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스튜디오 OST는 총 4개의 CD로 구성해 전곡을 감상할 수 있다. 제작사 측은 모든 녹음 작업을 마치고 후보정과 제작과정만 남긴 상태로 예상 발매는 4월 20일로 판매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배우 김려원, 최연우, 김종구, 정민, 최연우, 정원영, 안재영, 손유동, 최석진, 백기범 총 10명의 배우들의 목소리가 또 한 번 호흡한다. 무대 위에서 울려 퍼지던 생생한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기는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미스트>는 지난 2016년 '아르코-한예종 뮤지컬창작아카데미(AKAMA)' 쇼케이스 최종 선정작으로 2017년 쇼케이스를 진행, 수정보완을 거쳐 지난 1월 초연작으로 돌아왔다. 작품은 지도에서 조선도 대한제국도 사라진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한다. 일급 조선 귀족의 자제 나혜인과 김우영이 동경 유학에서 돌아와 경성의 '마루비루'에서 아키라와 이선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네 사람의 은밀한 인연은 깊은 안개로 뒤덮인 시대에 그들의 운명을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이끈다.

뮤지컬 <미스트>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