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SK텔레콤-삼성생명 '회사 빌딩 폐쇄·재택근무' 
'코로나19' 확산, SK텔레콤-삼성생명 '회사 빌딩 폐쇄·재택근무'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0.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본사 폐쇄, SK텔레콤 직원 코로나19 1차 검사서 양성판정... 
코로나19 확진자 근무, 대구 중구 삼성생명빌딩 폐쇄... 전직원 재택근무돌입
사진 뉴시스
사진 뉴시스

 

SK텔레콤 직원이 코로나19 1차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 해당 직원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SK텔레콤 본사에서 일하고 있었으며, 1차 검사 이후 SK텔레콤측은 T타워를 3일간 폐쇄한다고 밝혔다.

26일 SK텔레콤 측은 "금일 질병관리본부로부터 T타워 근무자가 1차 검진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통보 받았다"며 "금일 2차 검진결과에 따른 확진여부는 추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질병관리본부 가이드에 따라 건물 출입 제한 조치와 방역을 28일까지 실시키로 한 상태다. 

이외에도 대구 중구 반월당역 인근에 위치한 삼성생명빌딩이 건물 내 확진자 발생으로 지난 25일부터 잠정 폐쇄됐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해당 빌딩은 방역작업으로 인해 문을 닫았으며, 27일부터 일부 시설의 운영이 재개될 것이라는 입장이다. 

삼성생명 측은 대구 전 지역 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26일부터 재택근무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삼성생명 측은 "최근 임직원 중 의심환자에 대해선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었지만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 임직원으로 대상을 넓히기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