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셜록홈즈' 산들, "뮤지컬 데뷔 9년차, 작품마다 발전하고 있어"
뮤지컬 '셜록홈즈' 산들, "뮤지컬 데뷔 9년차, 작품마다 발전하고 있어"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B1A4의 메인보컬이자 뮤지컬 데뷔 9년차가 된 산들(본명 이정환)이 뮤지컬 <셜록홈즈>에서 베테랑 경찰 클라이브 역을 맡게됐다. 

 

전세계 최초 시즌제 뮤지컬의 시작을 알렸던 뮤지컬 <셜록홈즈>의 두 번째 시즌공연이 시작됐다. 뮤지컬 <셜록홈즈-사라진 아이들>은 2014년에 공연된 <셜록홈즈2:블러드 게임>을 수정해 올린 작품이다. 전작과 똑같은 스토리로 진행되지만, 돌아오는 과정에서 잔인하거나 관객들로 하여금 불편할 수 있는 부분들을 수정했다. 

<셜록홈즈-사라진 아이들>은 1888년 런던에서 발생했던 잔혹한 연쇄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명탐정 셜록 홈즈의 이야기다. 뮤지컬 <잭 더 리퍼>와는 다른 방향성을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증거를 찾는 셜록 홈즈와 제인 왓슨, 그리고 범죄 현장에 있던 미스터리한 인물 에드거와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가 담겼다.

산들은 "올해로 뮤지컬 데뷔한지 9년차가 됐다. 제가 아이돌 출신이다 보니 작품을 맡을때마다 쉽지 않았다. 작품을 하면서 많은 선배님들에게 도움을 받았던 것 같다.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이번 작품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