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OST 16일 디지털 음원 발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OST 16일 디지털 음원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디지털 음원이 16일 오후 6시에 멜론, 지니, 바이브,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작품을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지난 시즌 공연 당시 발매됐던 OST를 온라인에서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 아름다운 넘버를 들으면서 잠시나마 마음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디지털 음원은 피아노, 첼로, 클라리넷 3인조로 구성된 밴드 연주가 바탕이다. ‘토마스 위버’ 역의 강필석, 송원근, 조성윤, ‘앨빈 켈비’ 역의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앨빈이 토마스에게 꼭 맞는 책을 찾아주는 장면을 그린 ‘선물(The Greatest Gift)’, 앨빈이 토마스에게 준 ‘톰 소여의 모험’을 읽고 토마스가 쓴 독후감을 담은 넘버 ‘1876’, 작은 나비 한 마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처럼 “너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를 주는 ‘나비(The Butterfly)’ 등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대표 넘버들이 각 배우별 버전으로 제작되어 총 27곡이 수록됐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이 함께 과거와 현재,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액자식 구성으로 담아내고, 100분의 러닝 타임 동안 단 두 명의 배우가 퇴장 없이 이끌어간다. 동화 속 서재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가슴 따뜻한 이야기다. 금일 발표하는 디지털 음원은 공연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아 진한 여운을 남길 거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2월 28일까지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