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넥스트 레벨', 더욱 커진 스케일 '코믹액션 어드벤처의 귀환'
'쥬만지:넥스트 레벨', 더욱 커진 스케일 '코믹액션 어드벤처의 귀환'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개막했다.

국내 개막에 맞춰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하 '쥬만지') 주연 배우들은 런던과 파리, 베를린에서 진행된 프리미어 현장 사진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 스펙터클하게, 스케일 넘치게, 짜릿하게 진화한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다. 전작의 재미에 더한 특별한 규칙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쥬만지' 측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유럽 전역을 휩쓴 주연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와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는 프리미어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진행된 파리 프리미어 현장은 진화한 스케일에 걸맞게 극장 전체를 웅장한 ‘쥬만지’ 배경 컨셉으로 꾸미고, 쥬만지의 시그니처 BGM이라 할 수 있는 드럼 연주가 이어지며 장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까지 ‘쥬만지’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특히 카렌 길런은 마치 한복을 연상시키는 동양적인 자주빛 드레스와 헤어 액세서리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5일 베를린 레드카펫 현장에선 폭발적인 팬서비스가 이어졌다. 배우들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직접 셀카를 찍어주고 사인해주는 등 그야말로 완벽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유럽 프리미어의 방점을 찍은 런던 프리미어에선 강렬한 핫핑크 턱시도를 입은 드웨인 존슨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며 유쾌한 매력을 전했다. 여기에 잭 블랙은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를 아낌없이 방출하며 역시 ‘잭 형’다운 퍼포먼스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유럽 전역을 휩쓴 주연 배우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유쾌한 웃음으로 영화 안과 밖의 차이가 전무한 진정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들의 끈끈한 케미가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선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2018년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을 불러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