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오는 15일까지 '고객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한다.
삼성증권은 고객자문단에게서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제안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 거래 고객 중 주식,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돼 활동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삼성증권 고객자문단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내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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