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법적대응, "무분별한 악플·허위사실 유포 모니터링 中"
이승기 법적대응, "무분별한 악플·허위사실 유포 모니터링 中"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무분별한 악플행위에 대해 법적대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뉴시스
사진 뉴시스

30일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미 지난 7월 16일 악플 행위가 지속될 경우 고소하여 처벌할 예정임을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무분별한 악플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소속사와 팬들에게까지 상처를 주고 있다"며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의 행위가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미 취합된 악플과 악플러들의 자료가 고소를 위해 2019년 9월 26일 법무법인 에이프로(APRO)로 넘어간 상태다"라며 "취합된 자료를 바탕으로 한 고소 외에도 앞으로도 지속적인 악플러들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허위사실 게재, 모욕,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될 경우 지속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당사는 지난 2016년 7월에도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루머를 유포한 이들에 대해 100여 건에 이르는 고소를 진행하여 이중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 루머 유포자들이 다수 있었으며 이들 모두가 선처를 호소하였지만 단 한 건도 선처없이 법이 처벌한 그대로 진했다"며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이 법에 따라 처벌받게 될 것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는 SBS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