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문재인 공산주의자' 비판 논란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문재인 공산주의자' 비판 논란
  • 오혁진 기자
  • 승인 2019.09.24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을 ‘공산주의자’라고 비판했다. 국대떡볶이는 최근에도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장관을 공개 비판해 지지자를 중심으로 논란이 된 바 있다.

24일 김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약 1000명의 친구 신청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제 계정을 팔로우 해주시거나 제 아내 계정으로 친구 신청 해달라”고 했다.

그는 이날 또 다른 글에서 ‘“文대통령은 공산주의자에 북조선편” 국대떡볶이 대표 연이은 막말’이란 제목의 기사를 링크하면서 “일이 더 커졌으면 좋겠다. #문재인은공산주의자 #코링크는조국꺼 라는 메세지가 더욱 퍼졌으면 좋겠다”면서 “저는 가루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 얼마든지 덤벼라. 더욱 나를 공격하라. 공중파 TV에서 다뤄줘라. 잠잠해지는 가 싶어서 불안했다. 이슈를 더 키워달라”고도 했다.

이어 김 대표는 “조국은 코링크(일명 ‘조국펀드’로 불리우는 코링크에퀏프라이빗에쿼티의 줄임말)를 통해서 중국 공산당의 돈과 도움을 받았다”면서 “확인이 안된 거라서 문제가 된다면 저를 고소하라”고도 했다. 이어 “대신에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면서도 “감옥에 가야한다면 기꺼이 가겠다”고 했다.

앞서 김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북한 대남선전매체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을 비판한 기사를 링크하며 “문재인(대통령)이 황 대표의 삭발을 말렸다. 결론은 문재인은 북조선 편”고 했다. 20일 김 대표는 또 다른 글을 올려 “제 주변엔 훌륭한 기업가들이 넘쳐난다”라며 “영웅이 되어야 할 그들이 문재인 사회주의 정권 아래 죄인 취급을 받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 글에 ‘문재인은공산주의자’ ‘코링크는 조국꺼’라는 해시태그(#)를 붙이기도 했다.

이에 문 대통령과 조 장관 등의 지지자들이 김 대표를 저격하는 글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했고 그에 대한 공분이 공론화 돼며 ‘국대 떡볶이 불매운동’을 확산시키기도 했다.

문·조 지지자들의 흐름에 대해 김 대표는 “국대 관련 맘카페에도 (불매운동 게시물이) 올라왔다”고 ‘국대떡볶이 불매운동 확산’등에 대해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23일에는 “저에 대한 명예훼손에 관한 부분이 있을 시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하려고 한다”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기자는 국대떡볶이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inii 2019-09-25 07:24:00
대표님 응원합니다~~~^^

한승윤 2019-09-25 01:16:23
혁진아...형아가 연락해주랴?????????

김정열 2019-09-24 22:21:25
얼마나 울분이 쌓였으면 그랬을까!

국대화이팅!! 2019-09-24 21:38:55
국대 떡볶이!! 화이팅!! 지지합니다!!ㅎ

깜장눈사람 2019-09-24 16:37:24
ㅈㄹ을 한다. 국대떡볶이 맛도 더럽게 없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