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랭보' 정동화·윤소호·백형훈, '특별한 매진 공약' 공개
뮤지컬 '랭보' 정동화·윤소호·백형훈, '특별한 매진 공약' 공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9.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랭보' (제작: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지난 10일 ‘랭보’역 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3인의 릴레이 매진 공약이 공개되면서 SNS에서 공연보다 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랭보 3인 공약’은 이른바 ‘백형훈이 쏘아 올린 작은 공약’ (이하 백쏘공)으로 시작되었다. 2019년 '랭보'에 '랭보'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는 백형훈이 지난 8월,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 중 언급한 매진 공약이 동료 배우들에게 알려지면서 정동화 윤소호까지 가세를 한 것.

배우들이 오랜 시간 고민하고 직접 정한 매진 공약 이벤트 영상 공개에 SNS에서는 ‘꼭 매진 시켜주자’, ‘선물이 뭔지 궁금하다’, ‘매진 날짜 만들자’라는 댓글이 넘쳐나며 배우들의 공약 응원에 나섰다. 

여기에 뮤지컬 '랭보' 공동 제작사인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랭보들의 공약에 힘을 더해 이들의 공약이 꼭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하며 공약 실행 될 시 10월 중 월요일 하루 랭보, 베를렌느, 들라에와 함께하는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예고했다.

 

배우들이 오로지 관객들을 위한 마음으로부터 시작된 공약 이벤트에 이어 관객의 힘으로 만들어질 10월의 '랭보 월요 콘서트'는 뮤지컬'랭보'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선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