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 종목분석] F&F,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보유 패션기업... '브랜드력 ↑'
[NH증권 종목분석] F&F,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보유 패션기업... '브랜드력 ↑'
  • 진재성
  • 승인 2019.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은 F&F에 대해 아시아를 무대로 한 멀티 패션기업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120000원을 신규로 제시했다.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F&F는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기업으로, 최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지에서 브랜드력이 상승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F&F는 향후 신발 및 가방 카테고리의 매출 비중 확대, 중국 사업의 성과 가시화, 그리고 보유 브랜드들의 가치 상승에 따라 밸류에이션 멀티플이 추가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이 연구원은 “패션기업으로서 F&F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템과 브랜드가 다양하다는 점”이라며 “급변하는 패션시장에서 안정성과 확장성을 확보했다”고 평가했다. 5년 후에는 신발 및 가방의 전사 매출 기여도가 각각 10% 이상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그는 “F&F의 브랜드들은 글로벌 아이덴티티에 K-Fashion의 스트리트 캐쥬얼 감성을 더해 고유한 브랜드 가치를 확보했다”며 “이를 통해 캐쥬얼과 스포츠, 그리고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적인 성장을 구가 중”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